오늘은 하와이 오아후 와이키키 월(Waikiki Wall)에서 석양(일몰 시간)을 감상했던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한번 보게 되면 평생 잊지 못한다는 하와이에서의 석양은 북태평양 일대의 보석 같은 장소이자 한 장의 그림이기도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하와이 일출 모습보다 일몰의 모습이 더 경이로운 경험이었습니다. 하와이의 일몰이 더 아름답다에 살포시 한 표를 던져봅니다.
하와이의 일몰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신비하고 다양한 색채를 뽐내는데요. 하와이 석양을 바라보고 있으면, 이곳이 지구인지 아니면 또 다른 아름다운 행성인지 착각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저희 일행이 하와이를 방문했을 당시 일몰시간은 오후 6시 30분 정도이기 때문에 미리 30분 전에 와이키키 해변가로 이동했습니다.
와이키키 해변가로 나가보니, 저희 일행과 비슷하게 하와이의 일몰을 눈으로 담아내기 위해 꽤 많은 사람들이 해변에 모여있었습니다.
길가에서 아무렇지 않게 봐도 하와이의 일몰은 정말 눈부시게 아름다웠습니다. 혼자만 보기 너무 아까운 광경이었습니다.
신호등을 기다려봅니다. 뒷 배경이 너무 아름답지 안나요?
일몰 스팟으로 유명한 하와이 와이키키 쿠히오 해변 와이키키 월 근처로 이동해봅니다.
와이키키 월(Waikiki Wall) : 204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하와이 오아후섬 72번 국도 드라이빙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하와이 스테이크 맛집, '루스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와이키키 커버드 워크웨이 오션(Waikiki Covered Walkway Into The Ocean) : Waikiki Wall, Honolulu, HI 96815 미국
와이키키 월(Waikiki Wall)을 따라 가보면, Waikiki Covered Walkway Into The Ocean라고 하는 와이키키 해변의 명소가 나타납니다. 이곳에서는 항상 멋진 사진을 담아내기 위해 사람들로 붐비는데요. 일몰시간에도 역시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결혼 예정자들이 함께 사진 촬영하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물론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 하는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저도 이곳 Waikiki Covered Walkway Into The Ocean에서 신나게 일몰 촬영을 했습니다.
하와이가 아니라면, 경험하기 어려운 석양의 모습입니다. 날씨가 그리 좋지 않은 날이었음에도 이 정도 석양 퀄리티를 보여주는 곳이 그리 많진 않을 거 같네요. 잊지 못할 순간이었습니다.
다시 하와이를 방문하는 날이 온다면, 로맨틱한 일몰의 순간을 만끽하러 이곳에 다시 찾아와야겠습니다.
[하와이 다이아몬드헤드 트레킹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하와이 와이키키 포케 맛집, '마구로 스팟'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