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강남역 맛집, 'KATSU8'(카츠8)에서 카이센동과 돈카츠 흡입했어요!

반응형

최근에 강남역 인근에 볼일이 많아져서 자꾸 강남역을 가게 되는 기이한 현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 

이날도 여느때와 같이 오전에 볼일을 보고, 오후에 출출한 나머지 지인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됐는데요. 강남역 삼성타운 지하1층에 위치한 KATSU8(카츠8)에서 카츠8 카이센동과 돈까츠를 흡입하게 됐습니다. 

카츠8이 강남역 삼성 서초사옥에 입주한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 느낌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엄청 정갈하고 예쁘더라고요. 물론 강남역 한복판에 위치한 이유로 매장 접근성도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카츠8의 메뉴판을 유심히 쳐다봅니다. 물론 마음속에 어느 정도 정하고 온지라,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지인은 등심카츠를 주문했고, 저는 카츠8카이센동을 주문했습니다. 카이센동을 워낙 먹어보고 싶었던지라, 카츠 맛집에서 카이센동을 주문했네요 ㅎㅎ

카츠8의 주요 메뉴는 위의 사진과 같으니 가격과 메뉴 참고해주세요. 

 

-주요 메뉴-

카츠8모둠 17,000 원
통생선카츠 20,000 원
등심카츠 14,000 원
카츠8카이센동 35,000 원
카츠8 후토마끼 28,000 원

정갈하게 놓은 레몬 물과 소스들의 모습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카이센동과 등심 카츠가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지, 참치 씹히는 식감이 아주 부드러웠습니다. 건강식을 흡입하는 느낌이 이런 것일까요? ㅎㅎ 

정갈한 등심 돈가스의 모습이었습니다. 튀김옷이 바삭하면서도 모나지 않았네요. 돈까스 양 적어 보이지만 매우 두툼해서 배부르고 맛있었습니다. 함께 곁들여 나온 양배추 샐러드는 채 쳐서 물에 담가놓는 일본식 양배추의 모습을 보였네요. 

느끼한 맛이 연출될 수 있는 등심돈까츠에 샐러드와 양배추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이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타르타르소스도 나오는데 이것도 정말 별미였어요! :)  

원래 맛집이라는 것이 엄청 기다리면서 먹어야 하는데, 다행히 저희가 방문한 시간에는 사람들이 그리 많은 시간대가 아니라서 무혈입성했습니다 ㅎㅎ 카츠8의 내부에 테이블이 많아서 회전율이 나쁘지 않아서, 금방 순번 따라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점심이나 저녁식사 장소로 추천드릴만한 맛집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