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패딩은 역시 컬럼비아 패딩인가? 다가오는 겨울, 컬럼비아 패딩으로 따뜻하게 보내자구요! (컬럼비아 남성 라이프 스타일 아웃포켓 패딩 자켓 CZ3-YMD901 착용 후기)

반응형

서서히 날이 차가워지는 걸 보니, 패딩을 장착해야 할 겨울 시즌이 다가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나날입니다. 

날이 선 추위가 오기 전에, 가뿐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딩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남성용으로 제작된 컬럼비아 라이프스타일 아웃포켓 패딩 자켓인데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아웃포켓 자켓의 일종으로 아웃도어 용으로 설계되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면 알겠지만, 다이아몬드 퀼팅이 되어있어서, 패딩 자체에 세련된 감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러 다양한 아우터 의류들과 콜라보해서 입기 좋고, 단독으로 입어도 멋스러움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착한가격인 5만 원이면 구매가 가능한 것도 이 컬럼비아 패딩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물론, 패딩이 구스가 아니라 폴리 충전이기 때문에 약간 빵빵한 느낌도 들 수 있는데요. 멋 내는 데는 크게 어려움이 없습니다. 

 

반응형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쉬 벤치파카' 구입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디스커버리(DISCOVERY) 익스페디션 고쉬(GOSH) 벤치파카 장만했어요! (디스커버리 패딩 리뷰)

올 겨울 추운 나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능 겨울철 점퍼를 하나 더 장만했는데요.디스커버리(DISCOVERY) 익스페디션 고쉬(GOSH) 벤치파카가 그 주인공 입니다. 온라인에서 이곳저곳을

sangmusang.tistory.com

 

 

작업복 패딩으로도 유명할 정도로 격한 활동을 하거나 나가서 일을 할때 상용적으로 입기에 안성맞춤인 옷입니다. 

 

 

다만 사이즈를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면, 타이트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혹여 구매할 의향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본인 치수보다 한 치수 더 높은 것으로 구매하시면 좋을 듯싶어요. 저도 그렇게 구매했는데, 정말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컬럼비아 라이프스타일 아웃포켓 패딩 강추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바이슨 패딩' 구입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내셔널지오그래픽 겨울 패딩 장만했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바이슨 RDS 덕다운 점퍼 구매 후기)

지난해 12월부터 엄청난 한파가 시작되더니, 북극한파와 함께 추위의 절정을 맞이하고 있는 2021년 1월입니다. 원래 콜롬비아 숏 패딩 한 벌로 겨울을 연명하고 있었는데요. 워낙 날씨가 추워서

sangmu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