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는 일상

지옥에서도 극찬한 감동의 맛, '에그인헬'(Egg in Hell)을 만들어봤어요!

반응형

오늘은 천상의 맛이자 '지옥에서 온 감동의 요리'라고 하는 '에그인헬'(Egg in Hell)을 만들어볼거에요.

간단하게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요리이기도 하고, 화려한 외관의 모습 때문에 홈파티에도 간간히 등장하는 음식입니다. 

에그인헬에 들어가는 식재료들도 집에 있음 직한 것들이라서 '냉장고 털이 음식'으로도 유명하답니다. ^^

 

에그인헬은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 말에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 

왜냐면, 맛이 남다르기 때문에 계속 먹게 되고,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돼지의 길로 가게 될 수밖에 없거든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에그인헬 레시피'를 공개해볼 테니, 영상을 보시면서 따라 만들어보세요! :)

 


[재료] 
양파, 양송이, 에이컨 or,소시지, 시금치, 피망, 계란,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소스, 스리라차 소스, 마늘, 파, 바질, 딜, 파마산 가루 등 

1) 양파는 잘게 썰고, 양송이 버섯은 편으로 썰어줍니다.
2) 소시지는 살짝 칼집을 내어 먹기 좋게 썰고, 시금치는 툭툭 손으로 잘라줍니다.
3) 팬에 기름을 두르고, 손질한 마늘과 양파를 넣은 다음 노릇하게 구워질 정도가 될 때 양송이버섯과 소시지 넣고 볶아줍니다.
4) 소금 한꼬집을 넣고 볶다가 토마토소스를 4~5스푼 정도 넣고 끓여주세요. 
5) 이후 스리라차 소스를 넣고 한소큼 끓어오르면 시금치를 넣어준 뒤, 모차렐라 치즈를 넣고 그 위에 계란을 얹은 다음 뚜껑을 닫아주세요. 
6) 계란이 살짝 익을때 까지 기다렸다가 파마산 가루를 뿌려주면 에그인헬 완성입니다!

*마늘빵에 에그인헬을 얹어 먹으면 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들기 참 쉽죠? 

집 냉장고에 남아있는 재료들로 '에그인헬'을 간단한 방법으로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