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분당 낙곱새의 정석, '사위식당'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분당 서현역 근처에 지인들과 약속이 생겨서 저녁식사를 어디서 할지 고민을 하고 있는 찰나, 낙곱새를 먹고 싶다는 지인 1명의 호소에 힘입어, 분당 서현역 맛집 중 하나인 사위 식당 방문하게 됐습니다. 

 

서현역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찾아가기 편합니다. 우체국 앞 건물 2층에 위치해있더라고요. 

나중에 알고보니, 사위식당 판교점을 일전에 유퀴즈에서 유재석 님과 조세호 님이 방문해서 식사를 했던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도 유퀴즈의 힘을 받아서, 저녁식사 겸 한잔하러 사위식당으로 가봤습니다.

물론 저희가 방문한 사위식당은 판교점은 아니었어요. 먼저 사위식당 서현점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조금 일찍 사위식당에 도착했던 건지, 손님이 일절 없더라고요. 음식점 전체를 전세 낸 거 같아 살짝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메뉴판을 바라봅니다. 낙곱새를 먹으러 왔으니, 낙곱새를 주문해야겠죠? 

물론 소주도 1병 선제적으로 시켜보았습니다. 사위식당 부추전도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부추전도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반주하면서 밥 먹을 준비를 완벽하게 해 보는 것 입니다.

사위식당 낙곱새는 1인분에 11,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동래 부추전은 12,000원입니다. 가격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분당 정자동의 건강한 라멘 맛집, '멘야카오리'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분당 정자동의 건강한 맛의 라멘 전문점, '멘야카오리'에 다녀왔어요

라멘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다가 갑자기 일본식 라멘이 당기는 때가 오곤 합니다. 이럴 때 제가 가끔 방문하는 라멘집이 있는데요. 분당 정자동의 마제소바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멘야

sangmusang.tistory.com

 

[분당 정자동 일본식 덮밥 맛집, '고쿠텐'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분당 정자동 일본식 덮밥(텐동) 맛집, '고쿠텐'에 다녀왔어요

주말 점심시간에 짬을 내서 성남 분당의 일본식 튀김 덮밥 맛집으로 유명한 '고쿠텐'에 다녀왔습니다. 텐동은 밥 위에 튀김을 올린 덮방의 일종으로 일본에서는 '덴푸라돈부리'라고 부르기도 하

sangmusang.tistory.com

 

 

밑반찬을 셋팅한 후 사진 한컷을 촬영해봅니다. 

참고로 사위식당 밑반찬은 리필이 가능한데, 두 번째 리필부터는 셀프로 가져오셔야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드디어 낙곱새 본체가 나왔습니다. 낙곱새를 자리에서 끓여주기만 하면, ok!

대창을 좀 더 추가해봤습니다. 제가 내장을 좀 좋아하는 편인지라 추가 주문했네요.

낙곱새에 들어가는 새우는 냉동새우였지만, 큼직하게 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약간 신선도는 좀 떨어지긴 하지만요.

 

 

처음에는 낙곱새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 그냥 낙곱새만 먹었는데요. 나중에 밥을 비벼먹으니 이건 거의 저세상 맛으로 돌변하더라고요. 
살짝 양념이 짜서 물을 좀 넣긴 했지만, 대략적인 맛은 아주 괜찮았어요. 
순수하게 점심/저녁으로 괜찮은 메뉴면서, 저녁에 지인들과 안주 삼아서 먹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사위식당 낙곱새는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혼자 가서 낙곱새 맛을 즐기고 오셔도 좋을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테이블에 올라온 동래부추전의 모습입니다. 

사실, 별로 기대안했는데, 아주 잘 시켰다고 자부하는 음식이었어요. 소주 한잔 곁들여서 먹어도 아주 좋을 거 같아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양념장과 아주 잘 어우러져서, 한 번 두 번 세 번 또 먹고 싶은 마약과 같은 맛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한 한끼 식사를 사위식당에서 했네요. 

 

[분당의 숨겨진 중식당, '이색'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분당의 숨겨진 중식 맛집, '이색' 다녀왔어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최애 하는 분당의 중식 전문점인 '이색' 중화요리 전문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색은 서울과 수도권에서도 흔치 않은 포차 스타일의 맛집으로, 유린기는 물론 짬뽕탕 등

sangmusang.tistory.com

 

[홍대 연남동의 하와이 포케 맛집, '슬로우 캘리'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홍대 연남동 맛집 "슬로우 캘리(Slow, Cali) 분당 정자점 오픈해서 가봤어요! (슬로우 캘리 방문 후

깔끔하면서 라이트한 점심을 먹고 싶었어요. 동네 주변을 물색하던 찰나, 최근에 오픈한 연남동 하와이언 포케 맛집으로 통하는 슬로우 칼리가 분당 정자동에도 오픈했더라고요. 사실, 예전에

sangmu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