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여행

가족과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법 같은 실내 놀이공원,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다녀왔어요

반응형

겨울의 추위가 깊어지면서 가족과 함께할 실내 활동을 찾던 중,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인근에 위치한 원더박스(Wonderbox)라는 실내 놀이공원을 발견했습니다. 여기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 저학년 아동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장소로, 우리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줬습니다.

 

먼저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원더박스는 파라다이스시티호텔와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통 호텔을 이용하시거나 놀러 오신 분들이 가족단위로 찾아와서 이용하곤 합니다. 근처에 역도 위치해 있긴 한데, 대부분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십니다. 참고해 주세요. 

 

 

원더박스는 그 이름처럼 상상 이상의 실내 테마파크 였습니다. 실내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네온사인과 어두운 배경이 미국 영화 한 장면처럼 느껴지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날씨에 상관없이 방문할 수 있는 이점 덕분에, 추운 겨울날에도 가족들과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원더박스의 1일 자유이용권 가격은 대인 28,000원, 소인 23,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유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유아 무료는 참 착한 정책이더라고요. 이로 인해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며,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기구와 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거 같았습니다. 

 

자세한 이용권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일 자유이용권 가격-
대인(만 13세 이상): 28,000원
소인(36개월 ~ 만 12세): 23,000원
유아(0개월 ~ 36개월 미만): 무료 입장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맛집, '텍사스 로드하우스'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한 미국적인 맛집, '텍사스 로드하우스' 다녀왔어요

미국 프랜차이즈 스테이크 하우스인 '텍사스 로드하우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미국 본토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고자 하는 의도가 돋보이는 식당으로 인기가

sangmusang.tistory.com

 

 

원더박스 내부에는 티컵, 범퍼카, 스카이트레일, 점핑스타, 관람차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기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놀이기구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탑승 조건이 설정되어 있어, 아이의 키나 나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특히, 스릴을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스카이트레일이나 점핑스타와 같은 어트랙션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것들도 있어, 가족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원더박스는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와 같은 대규모 테마파크와는 다른,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맞춤형 놀이공원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를 여러 번 탈 수 있으며,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긴 대기 시간 없이 모든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놀이기구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문하실 때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가족들과 함께 쇼핑하기 좋은 곳,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가족들과 함께 쾌적하게 쇼핑하며 놀기 좋은 곳,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어요

오늘은 제가 최근 방문한 인천 송도의 명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하 송현아)은 이제 단순한 쇼핑의 공간을 넘어, 가족과 연인

sangmusang.tistory.com

 

- 원더박스 놀이기구 리스트 -
1) 티컵
특징: 빙글빙글 돌면서 즐기는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탑승 조건: 90cm 이상부터 탑승 가능, 가족 단위 이용 추천.
2) 범퍼카
특징: 멋있는 마스커레이더카에서 즐기는 스릴 만점의 자동차 경주. 탑승 조건: 110cm 이상, 120cm 미만 아동은 보호자 동반 필요.
3) 스카이트레일

특징: 7M 높이에서 즐기는 국내 최초의 다이내믹 공중 브리지. 탑승 조건: 125cm 이상, 136kg 이상 이용 불가, 운동화 필수.
4) 점핑스타
특징: 별똥별과 함께 떨어지는 스릴 만점의 번지드롭. 탑승 조건: 80cm 이상, 90cm 미만 아동은 보호자 동반 필요.
5) 관람차
특징: 반짝이는 원더박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여행. 탑승 조건: 95cm 이상, 130cm 미만 아동은 보호자 동반 필요.
6) 해피스윙
특징: 대형 그네에서 즐기는 하늘로의 짜릿한 비행. 탑승 조건: 80cm 이상, 90cm 미만 아동은 보호자 동반, 185cm 이상 이용 불가.
7) 매직바이크
특징: 반짝이는 밤하늘을 나는 자전거를 타고 빙글빙글. 탑승 조건: 90cm 이상, 120cm 미만 아동은 보호자 동반 필요.
8) 메가믹스
특징: 국내 최초로 360도 종/횡 회전하는 아찔한 어트랙션. 탑승 조건: 140cm 이상, 195cm 이상 및 110kg 이상 이용 불가.
9) 회전목마
특징: 멋있는 백마를 타고 떠나는 환상적인 밤의 여행. 탑승 조건: 80cm 이상, 110cm 미만 아동은 보호자 동반 필요.
10) 자이언트슬라이드
특징: 12m와 7m 높이의 아찔한 빅트리 슬라이드. 탑승 조건: 130cm 이상 탑승 가능.

[인천 송도 맛집, 한옥마을 '삿뽀로'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인천 송도 맛집,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 다녀왔어요

정갈한 한옥 스타일의 가게에서 맛있는 일식을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인천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에 다녀왔습니다. 삿뽀로 송도 한옥 매장은 주말에는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을 피하기 위

sangmusang.tistory.com

 

 

이 놀이공원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네이버를 통해 미리 결제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차는 4시간 동안 무료입니다. 놀이기구의 수가 많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기구를 두세 번씩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주말이라도 대기 시간이 길지 않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원더박스의 모든 놀이기구는 90cm에서 120cm 사이의 아이들이 많은 놀이기구를 탈 수 있으며, 보호자와 함께 탈 수 있는 기구도 많습니다. 그러나 키 제한이 있는 놀이기구가 다수 있어, 너무 어린아이들에게는 다소 제한적일 수 있음을 알립니다. 키 체크는 매우 엄격하게 진행되므로 방문 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놀이공원은 단순한 놀이기구뿐만 아니라, 중간중간에 펼쳐지는 퍼레이드 식 쇼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입장권만 있다면 외부로 나갔다 들어오는 것도 자유로워 식사나 휴식을 위해 잠시 공원을 벗어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어디에나 있는 줄 서기 문제나 자리를 맡아 놓고 중간에 껴드는 사람들로 인해 기분이 상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방문하세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투숙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박하고 왔어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리뷰)

이 맘 때가 되면, 직장을 다니시거나 다른 생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하계휴가 여행에 대한 기대감으로 하루하루를 버텨내죠? 코로나 시국이 이제 좀 해소가 돼서, 해외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

sangmusang.tistory.com

 

 

 

원더박스는 초등학생 이하의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와 같은 대규모 테마파크에 비해 아이들에게 더 다양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편입니다. 성인이나 중고등학생 방문객에게는 다소 심심할 수 있지만,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에게는 최상의 선택이 될 거란 생각이 드네요.

또한 추운 겨울이나 더운 여름에 방문하기 좋으며, 여러 번 재입장이 가능해 하루 종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특히 폐장 1시간 전에는 대기 줄 없이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기구가 아이들과 성인이 함께 탈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공연도 진행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더운 여름날이나 추운 겨울철 등 매 시즌마다 실내 활동을 찾는 가족들에게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원더박스 방문 전에 놀이기구의 탑승 조건을 잘 확인하여 모든 가족 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를 미리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 유일 5성급 한옥호텔, '경원재' 투숙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국내유일 5성급 한옥호텔, 인천 송도 '경원재 엠배서더' 1박 투숙하고 왔

오늘은 가족들과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한옥 호텔인 '경원재' 투숙기를 공개해볼까 합니다. 인천 송도의 현대적인 빌딩 숲 속에서 고풍스러운 전통미를 뽐내며 찬란한 풍경을 연출하는

sangmu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