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여행

가족들과 함께 쾌적하게 쇼핑하며 놀기 좋은 곳,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어요

반응형

오늘은 제가 최근 방문한 인천 송도의 명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하 송현아)은 이제 단순한 쇼핑의 공간을 넘어, 가족과 연인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멀티플한 공간이자 쉼터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은 송도국제신도시의 상업 중심지로 자리 잡은 트리플스트리트와 함께 주말이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소로 자리 잡았어요. 지역민들 사이에서는 애칭 '송현아'로 불리며, 마치 송도의 자랑거리처럼 여겨집니다. 송도의 독특한 특성을 고려해 인구가 상대적으로 적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은 복합 쇼핑몰로서의 매력을 뽐내고 있죠. 

 

먼저 '송현아'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우선,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매우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아주 편리해요. 특히 겨울과 여름에 쇼핑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물론 멀리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겠죠?

주차공간도 나름 넓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편하게 오시면 됩니다.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는 여기서 잊으셔도 돼요. 넓은 지상주차장이 무료로 제공되며, 지하주차장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다만 주말이나 세일 기간에는 주차장이 붐빌 수 있으니, 이점은 유의해야 합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아울렛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유명 브랜드 매장이 가득해요. 몇몇 제품들은 실제로 매우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 깨알 아이템을 득템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식당과 카페도 많아서 여유롭게 식사하거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태국 요리 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송도 현대아울렛 태국 요리 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 다녀왔어요

오늘은 송도 현대아울렛에서 찾은 태국 요리 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편안하고 모던한 분위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태국 요리들로 우리의 미각을

sangmusang.tistory.com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가족과 함께하는 완벽한 나들이 장소로도 추천되곤 합니다.

이곳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최적의 장소로 통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과 분수가 있어, 아이들도 신나게 놀 수 있답니다. 쇼핑 후에는 아울렛 내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날씨나 기후가 좋지 않을 때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는 실내 쇼핑몰의 특성상, 비나 눈, 더운 날씨 등 외부 환경의 영향을 덜 받기 때문입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정통 이탈리안 맛집, h'123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h'123에 다녀왔어요

송도 현대 아울렛에서 핫한 음식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h'123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송현아(송도 현대 아울렛의 줄임말)의 음식점 정보가 전혀 없었지만, h'123에서

sangmusang.tistory.com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인근에 위치한 트리플 스트리트와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트리플 스트리트에서도 다양한 쇼핑과 식사 옵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죠. 전체적으로 공간이 깨끗하고 쾌적해서 쇼핑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반응형

 

[송도 한옥마을의 일식 맛집, '삿뽀로'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인천 송도 맛집,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 다녀왔어요

정갈한 한옥 스타일의 가게에서 맛있는 일식을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인천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에 다녀왔습니다. 삿뽀로 송도 한옥 매장은 주말에는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을 피하기 위

sangmusang.tistory.com

 

 

 

 

 

 

브랜드 간의 동선이 컴팩트하게 설계되어 있어, 이동이 짧고 편리합니다. 이는 쇼핑객들이 매장 간 쉽게 이동할 수 있게 해, 효율적인 쇼핑이 되도록 해주는 것이 장점이었습니다.

 

 

 

 

송현아는 단순히 옷만 구매하는 곳이 아니라,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나들이하거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복합적인 목적의 장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쇼핑 외에도 식당, 카페, 다양한 읽을거리 등이 제공되어, 방문객들에게 만족감 200%를 선사해 줍니다. 

 

[국내 유일 5성급 한옥호텔, 인천 송도 '경원재'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국내유일 5성급 한옥호텔, 인천 송도 '경원재 엠배서더' 1박 투숙하고 왔

오늘은 가족들과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한옥 호텔인 '경원재' 투숙기를 공개해볼까 합니다. 인천 송도의 현대적인 빌딩 숲 속에서 고풍스러운 전통미를 뽐내며 찬란한 풍경을 연출하는

sangmusang.tistory.com

 

 

 

이곳은 명품 쇼핑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보테가 베네타, 골든구스, 몽클레르, 페라가모, 아르마니 같은 고급 브랜드들이 즐비하며, 에트로, 멀버리, 발리와 같은 명품 브랜드들도 입점해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그리고 교보문고, 현대 식품관, 유니클로, 올리브영, 지오다노,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 자리 잡고 있어, 쇼핑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곳이에요. 트리플스트리트와 함께 송도국제신도시의 복합 상권을 형성하며,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인천 송도의 독특한 특성을 고려해 인구가 상대적으로 적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은 복합 쇼핑몰로서의 매력을 뽐내고 있죠. 인천 도시철도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바로 연결된 이곳은 트리플스트리트와도 지하 통로로 이어져 있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간혹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과 비견되기도 하는데요. 두 곳 모두 같은 현대 쪽에 속해 있는 아울렛이어서 그런지도 모릅니다. 다만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의 경우에는 연말 분위기, 패션 라인업 등에서 차별화가 되어 있는 편입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주차가 최대 5시간 무료라는 점이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이곳에서 쇼핑, 식사, 또는 기타 활동을 위해 긴 시간 동안 아울렛에 머무를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단순한 쇼핑 목적을 넘어, 여가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도 가족들과 함께 주말 또는 주중에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쇼핑과 레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 멋진 곳에서 아이와 함께 또는 지인들과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