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 건너 여행 (trip)

지난해 2월, 마지막 해외여행이 될줄 몰랐던 하와이(Hawaii) 여행기를 공개할게요!!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 | Hanauma Bay Snorkeling)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백신도 나와서, 접종이 시작되었고 코로나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에 한에 올해안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희망에 부풀어서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다시 만난 '하와이 여행' 컨셉으로 말이죠! ㅎㅎ

 

하와이 여행 코스 중 최상급 코스로 통하는 하와이(Hawaii) 오아후섬 하나우마 베이(Hanauma Bay) 스노클링과 다이아몬드헤드 정상으로 올라가는 트레킹, 그리고 하와이 오아후섬 와이키키에 위치해 있는 맛집들을 소개해볼거에요! :) 

 

먼저, 하나우마 베이는 1967년에 해양공원으로 지정되면서 복구 작업이 시작됐으며, 2002년도에는 해양 교육 센터가 생기면서 해양 안전에 대한 비디오 관람을 무조건 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하나우마베이(Hanauma Bay)는 차량으로 가는 경우, 와이키키에서 출발하여, H1-E번 도로를 타고 가면 됩니다. 자동차로 운전해서 이동하면 대략 30분정도 걸리는거 같습니다. 물론 버스도 다니는데, 기다리는 텀도 길고 1시간이 넘게 걸려서 웬만하면 이동시 렌터카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우마베이의 주차장은 주차료가 1달러 입니다. 물론 300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어서 나름 공간이 넓은 편에 속합니다. 물론 하나우마베이를 방문하는 관광객 숫자가 많다는게 함정인데, 이건 운에 맡겨야죠 모...ㅎㅎ
아침 일찍 하나우마베이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팁이 되겠죠? ^^ 


하나우마베이 입장료는 7.5달러 입니다. 

하나우마베이 안에는 음식점이 따로 없기 때문에 반드시 요깃거리를 챙겨가셔야 합니다. 대부분 햄버거, 샌드위치를 싸오긴 하시더라구요. 


하나우마베이는 스노클링의 성지라고 일컬어지는데요. 스노클링을 즐기기 위한 산호초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백도어 라군(Back Door Lagoon)
2. 키홀 라군(Keyhole Lagoon)
3. 트라이앵글 라군(Triangle Lagoon)
4. 샌드맨스 패치(Sandman’s Patch)
5. 아우터 리프(Outer Reef) 

 

자, 그럼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여행기를 한번 영상과 사진들로 느껴보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