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건너 여행 (trip)/미국 서부 여행(라스베가스, Las Vegas)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 그랜드캐년 웨스트림(Grand Canyon Westrim)을 가다 2편 (그랜드캐년 당일투어, 그랜드캐년 여행 후기)

그랜드캐년 웨스트 림의 구아노 포인트(GUANO POINT)를 지나고 나니, 다시금 기막힌 그랜드캐년의 전경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다른 포인트에서 바라보는 그랜드캐년의 모습은 그야말로 경이로움 그 자체였습니다.

아직 그랜드캐년 웨스트 림 1편 후기를 보고 오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url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미국 서부 여행, 라스베가스(Las Vegas)에서 그랜드캐년(Grand Canyon) 웨스트림(West Rim) 보고 왔어요 (

미국 서부 여행의 백미, 라스베이거스에서 여행을 하고 있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명소가 있죠! 바로, 그랜드캐년(Grand Canyon)인데요. 그랜드캐년은 죽기전에 꼭 한번 방문해야 하는 명소 중 하나

sangmusang.tistory.com

콜라라도 강을 끼고 멋진 협곡이 형성되어 있는 그랜드캐년의 모습입니다. 수 억년의 지질학적 역사를 간직한 웅장한 자연의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롭더군요.

친구들과 그랜드캐년을 방문한 관광객들도 보입니다. 하트 모양의 풍선이 인상적이었네요.

이 포인트에서는 사진 촬영을 하는 관광객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협곡에 흐르는 콜로라도 강과 그랜드캐년의 모습이 아주 장관인 포인트였거든요. 관광객들은 저마다 그랜드캐년의 장엄한 경치를 보면서, 선캄브리아 시대부터 이어져 내려온 1억 년 정도의 굴곡을 리뷰하는 거 같아서 가슴이 뜨거워졌습니다.

처음 보는 식물이 고개를 빼꼼히 내비치며 저를 환영해주는 듯하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무슨 식물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랜드캐년에 서식하는 식물이라면, 이 정도 클래스는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그랜드캐년 웨스트림(West rim)의 어느 스팟을 가든 장관이었습니다. 대자연이라고 일컬어지는 것이 바로 이런 것이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말이죠. 그렇게 스팟 몇 개를 돌며 조금씩 조금씩 그랜드캐년과 작별을 해야 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다시 라스베가스로 향하는 비행기를 타야 하는 시간에 약속 장소로 돌아와서 가이드를 만난 후 버스를 타고 돌아가야 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아쉬운 마음이 커져버리는 순간이었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 럭셔리 숙소라고 자부하는 '브다라 호텔'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미국 서부 여행, 라스베가스(Las Vegas)에 다녀왔어요!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 후기 / 브다라 호텔,

포스트 코로나 이후 리오프닝이 펼쳐지면, 방문하고 싶은 도시가 몇 군데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미국 서부 사막지대에 위치한 라스베이거스(Las Vegas)에 다시금 방문하는 것입니다. 만약 지금 당

sangmusang.tistory.com

아쉬움을 달래며, 버스를 타고 그랜드캐년 웨스트 림 비행장으로 향했습니다. 비행장에 도착하니 저를 라스베이거스로 데려갈 비행기가 한대 덩그러니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저만 아쉬운 게 아니라, 함께 이곳 그랜드캐년 웨스트 림에 온 다른 관광객들도 마지막 기념 셀카를 연신 촬영하더라고요. 언제 또 오게 될지 모르는 그랜드캐년 웨스트 림을 뒤로하며 작별의 인사를 고했습니다.
아쉬운 마음은 누구나 똑같았나 봐요.

다시 그랜드캐년을 방문할지는 모르겠지만, 죽기 전에는 다시 올 수 있겠죠?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쇼, '오쇼' 관람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미국 서부 여행,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에서 오쇼('O' Show) 보고왔어요!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을 간다면, 반드시 관람해야 한다는 최고의 '쇼'(show)인 '라스베이거스 오쇼'(O Show)를 보고 왔습니다. 먼저 라스베이거스 벨라지오 호텔 위치부터 공유해드릴게요.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