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모빌슈트 건담, 기동전사 건담(퍼스트 건담) 건프라 모델을 만들고 있습니다! :)

반응형

여러분, 건담 애니메이션 아시는 분 많으시겠죠?! 

저도 어렸을적부터 건담 애니를 엄청 보고 자란 세대라 그런지, 건담이라는 로봇 자체에 상당한 애착을 품고 자랐습니다. 물론 건담의 모든것을 다 알고 있다라고 말할 순 없겠지만 그래도 기동전사 건담 오리진(퍼스트 건담) type은 저의 최애 건담이라고 할 수 있지요! :) 



이번에 구입한 건담 RX78-2 건프라 모델입니다. 사실 건프라 모델 만드는 것을 우습게 보시면 안됩니다. 건프라 안에 무수히 많은 관절들이 연결되어 있어서, 조립하실때 은근 짜증나는 일이 빈번하기 때문이죠! ㅎㅎ



모든 건담 모델의 고조할아버지 격인 퍼스트 건담 건프라 모델을 조립해보겠다고 다짐한 이유는 지금까지 나온 건담모델들 중에서 가장 멋지다고 생각했던 이유가 제일 큰거 같습니다. 



완성품 모형을 확인해보면, 제각각 관절들이 따로 놀아서 그런지 다양한 포즈 구사가 가능한거 같습니다. 



건프라모델 상자를 개봉하니, 무수히 많은 조립부품들이 쏟아집니다. 머리가 조금씩 아파오기 시작하네요. ㅋㅋ 

완성품의 멋진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부품들이 혼잡하게 나열된 라인을 보니, 한숨이 살짝 나오기도 했네요. 그래도 한번 야무지게 조립해봐야겠죠? ㅎㅎ



건프라의 여러 관절들을 이어서 조립하다 보면, 다양한 동작을 구현하는 것이 가능한 기동전사 건담(퍼스트 건담)의 모습을 볼 수 있겠죠? 그날까지 참고 열심히 조립해볼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