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 건너 여행 (trip)

하와이 가성비 호텔, 리뉴 호텔(Hotel Renew)에서 알차게 2박 했어요!

반응형

 

 

하와이 여행을 했을때 2개의 호텔에서 숙소생활을 했는데요.

하나는 퀸카피올라니 호텔(Queen kapiolani Hotel)이 있었고, 다른 하나는 마지막 2일을 묵었던 뉴호텔(hotel Renew) 있었습니다. 퀸카피올라니 호텔은 지불한 비용대비 생각했던 것만큼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을 못했는데요. 여행의 막바지에서 리뉴호텔을 방문했는데, 이곳이 하와이 가성비 최고의 호텔이 아닐까 생각이 들정도로 괜찮은 호텔 퀄리티를 보여줬습니다. 먼저 위치부터 공유해드릴게요! 

 

 

 

 

리뉴호텔은 하와이 와이키키 쿠히오 비치에서 도보로 3분거리이며, 주변에 위치한 호놀룰루 동물원과도 인접해있습니다. 특히 하와이 하이킹 명소로 유명한 다이아몬드헤드(Diamond Head)와도 매우 가까운 것이 특징입니다.

 

 

 

 

 

 

 

리뉴호텔 입구로 들어오자마자 바로 호텔 체크인 장소가 보입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호텔이기 때문에 로비 공간은 살짝 좁은 느낌이 들긴 합니다! :) 하와이에서 엄청 럭셔리하게 여행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강추하진 않지만, 밖에 있는 시간이 더 많은 분들에게는 강추하는 호텔입니다.

로비에서 근무하시는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하셨으며, 특히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터지는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웰컴티를 무료로 주시는 것도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하와이 와이키키 포케 맛집 '마구로 스팟'(MAGURO SPOT) 먹방 후기를 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하와이(Hawaii) 와이키키 인근 포케(POKE) 맛집, 마구로 스팟(MAGURO SPOT)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하와이(Hawaii)에서 포케(POKE) 맛집으로 통하는 MAGURO SPOT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포케는 참치와 연어 베이스로 만들어지는 하와이 대표 음식으로서 홍합, 문어, 새우 등 다양한 재료를 활

sangmusang.tistory.com

 

 

 

이제 엘레베이터를 타고 리뉴호텔 객실 숙소로 올라가봅니다! :)

 

 

 

저희 일행이 예약한 리뉴호텔 객실로 들어왔습니다. 호텔 자체가 건축된지 얼마 안된지라 룸 컨디션이 매우 깔끔했습니다. 2인 숙소로는 아주 제격인거 같더라구요.  킹사이즈 침대 하나가 놓여져 있는 객실을 예약했기 때문에 객실뷰는 그냥 생각도 않했는데,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나름 높은 층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신 부분일거 같네요!^^

 

 

이제 욕실도 한번 체크해볼까요? 룸 컨디션 못지않게 중요한 부분이 바로 욕실이니까 말이에요! :) 

욕실이 더러우면 들어가서 씻기도 싫은 느낌이 드니깐...ㅎㅎ

 

 

 

 

욕실도 상당한 모던함이 묻어납니다. 기본적인 물품들은 모두 세팅되어 있으며, 일단 샤워기 물줄기가 여타 다른 하와이 호텔과 비교해서 쎈편에 속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샤워할때마다 아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깔끔하고 편안한 감을 주는 욕실이었습니다.   

 

이밖에도 리뉴호텔에서는 해변에 나가서 물놀이 하기 위해 준비해야할 물품 몇가지도 무료로 빌려줍니다. 1층 로비로 내려가면 파라솔을 비롯하여 비치타올, 부기보드, 비치체어 등을 대여해줍니다. (아주 친절하게 말이죠! ㅎㅎ) 

 

이정도면 하와이 가성비 호텔로 추천해도 손색이 없겠죠?! 

참고로 제가 방문했던 지난 2월 하와이 리뉴호텔 객실 예약 가격은 9만원(킹 사이즈 침대 객실 기준)이어요. 물론 1박 기준으로 말이죠! :) 

호텔 숙박비용도 저렴한 편에 속해서 숙박 비용에서 세이브 한 것을 다른 여행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도 볼 수 있답니다! ^^
나중에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져서 하와이 여행을 가고자하실때는 꼭 리뉴호텔도 고려해보세요!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방문 후기를 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하와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Waikele Premium Outlets)

지난 2월,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기 바로 직전에 하와이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때 하와이 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코스인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Waikele Premium Outlets) 을 방문했는데요. 

sangmu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