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 건너 여행 (trip)

하와이 오아후의 빼놓을 수 없는 아이스크림!! '아일랜드 빈티지 쉐이브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Island Vintage Shave Ice)

반응형

 

 

하와이에 방문하면 놓칠 수 없는 음식과 디저트가 여러가지인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하와이에서 꼭 먹어야하는 아이스크림인 쉐이브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아일랜드 빈티지 쉐이브 아이스(Island Vintage Shave ICE)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 하와이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널리 알려져있는 쉐이브 아이스는 와이키키 메인스트릿에서 맛볼 수 있는 별미입니다. 

 

 

아일랜드 빈티지 쉐이브 아이스는 로얄 하와이언 센터(하와이 대형 쇼핑몰)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시내의 작은 노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위치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바로 앞에 로열 하와이언 센터의 모습이 보이네요! :) 빈티지 쉐이브 아이스를 먹으면서 쇼핑몰을 구경하는 맛도 남다르답니다. 참고로 빈티지 쉐이브 아이스크림 가게의 오픈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방문하실 때 꼭 참고해주세요! :)

 

반응형

 

 

 

[하와이 '와이키키 월'(Waikiki Wall) 방문 후기를 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하와이 와이키키 월(Waikiki Wall)의 추억 (Hawaii Waikiki Covered Walkway Into The Ocean)

오늘같이 우중충한 장마철에는 하와이(Hawaii) 와이키키 월(Waikiki Wall)에 있는 'Waikiki Covered Walkway Into The Ocean' 보면서 푸른하늘과 맑은 바닷물을 보며 안구정화 시켜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

sangmusang.tistory.com

 

 

 

메뉴는 아주 간단하답니다. 간판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쉐이브 아이스부터 스무디와 버블티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참고로 쉐이브 아이스의 가격은 대략 8불정도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과일을 중심으로 골라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저희 일행은 3가지 정도의 맛을 섞어놓았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쉐이브 아이스의 모습입니다. 겉보기와 다르게 무척이나 맛이 있었습니다. 일단 메뉴를 선택하면 1차적으로 시럽을 뿌려주고 그 위에 주문한 과일과 아이스크림을 가지런히 올려줍니다. 그 다음 다시 갈아만든 얼음을 덮은 다음 특제 시럽을 한번 더 뿌려줍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ㅎㅎ 

주문한 쉐이브 아이스크림을 바로 앞 벤치에서 5분만에 뚝딱 해치우고 말았어요! ㅎㅎ

 

 

사진에서 보듯이 마치 과일이 살아숨쉬는거 같지 안나요? ㅎㅎ 하와이에서 먹는 과일들이라 신선도가 남다른 것이 특징입니다! ^^ 하와이 여행을 하실때 꼭 빼먹지 말고 아일랜드 빈티지 쉐이브 아이스를 먹으며, 차별화된 달콤함을 만끽해보세요!

 

 

 

[하와이 가성비 호텔, 리뉴 호텔(Hotel Renew Hawaii) 투숙 후기를 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하와이 가성비 호텔, 리뉴 호텔(Hotel Renew)에서 알차게 2박 했어요!

하와이 여행을 했을때 2개의 호텔에서 숙소생활을 했는데요. 하나는 퀸카피올라니 호텔(Queen kapiolani Hotel)이 있었고, 다른 하나는 마지막 2일을 묵었던 리뉴호텔(hotel Renew)에 있었습니다. 퀸카피

sangmu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