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춘천 남산면에 위치한 데이트 코스이자 가족들과 함께 주중/주말에 자연을 제대로 맛보는 장소로도 유명한 '제이드 가든'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이드 가든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제이드 가든을 입장하게 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페이자 브런치 카페인 '살롱 제이드 바이 제이드가든'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먼저 살롱 제이드 바이 제이드가든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살롱 제이드 바이 제이드가든에 가기 위해서는 먼저 티켓팅부터 해야 하겠죠?
제이드가든 입장권 가격도 알려드릴게요.
- 제이드가든 입장료 -
어른 10,000원
중고생 7,000원
어린이 6,000원
경로우대 7,000원
장애인/국가유공자 7,000원
지역민 7,000원
참고로 경로우대, 춘천시민, 가평군민 할인은 신분증이 없으면 할인이 안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제이드가든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입장 마감은 오후 5시이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제이드가든에 입장하자마자 바로 왼편에 고풍스러운 건물이 배치되어 있는데요. 이곳이 바로 살롱 제이드 바이 제이드가든입니다.
느껴지는 제이드 가든의 매력은 고풍스러운 유럽스타일의 건물과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이곳은 강원도 춘천 데이트 코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로서, 러블리한 분위기와 아늑한 조명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리뉴얼되어 오픈한 살롱 제이드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테리어 역시 고풍스러움과 아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넓은 공간과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일품인 카페, '카페담'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저희 일행은 살롱 제이드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1층보다는 2층에서 제이드가든의 아름다움을 내려다보고 싶었기 때문이죠.
제이드 가든을 방문하면서 나들이를 즐기는 순간은 정말로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유럽식 정원과 함께하는 제이드살롱만의 독특한 브런치는 춘천에서의 특별한 순간이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살롱 제이드 바이 제이드가든은 다채롭고 신선한 메뉴와 더불어 아늑한 분위기로도 유명합니다. 저 역시 살롱 제이드에 입장하자마자 우아한 인테리어와 천장으로부터 비치는 자연광에 절로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실내 장식은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했습니다. 살롱 제이드야 말로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의 명물, 'h50' 이탈리안 레스토랑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2층에 자리를 잡은 후,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맛볼 음식과 음료를 주문해 봅니다.
저희 일행은 음료로는 콜롬비아 게이샤와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티를 주문했고, 간단한 브런치로 퀴노아 칩 씨드 샐러드와 제이드 베리 스위트콘 팬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1층 카운터 앞에 진열되어 있던 맛있게 생긴 베이커리 몇 개도 줍줍 했습니다.
살롱 제이드 바이 제이드가든의 주요 메뉴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 주요 메뉴 및 가격 -
엘 디비소, 콜롬비아 게이샤 10,000원
피엔다모 카우카, 콜롬비아 9,000원
에스프레소 3,9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카페라테 6,500원
바닐라라테 6,500원
콜드브루 6,000원
제이드 잣 슈페너 7,000원
밀크티 6,000원
다크 초코 밀크 6,500원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티 6,000원
바질 퍼플 주스 8,000원
진저 오렌지 주스 8,000원
제이드 더치 에이드 7,500원
오가닉 에그 인 토마토 수프 14,000원
퀴노아 칩 씨드 샐러드 15,000원
제이드 허브 페스토 치킨 샐러드 15,000원
블루베리 아사이 볼 14,000원
제이드 베리 스위트콘 팬케이크 19,000원
메밀 버섯 갈레트 15,000원
당근 라페 & 허니햄 브리치즈 샌드위치 14,000원
[붉은 벽돌의 외벽이 아름다운 용인 수지의 베이커리 맛집, '본누벨'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살롱 제이드를 방문한 사람들이라면, 조용하게 음료 또는 브런치를 만끽하며 시간을 보내면서 창밖에 보이는 아름다운 정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풍경은 계절에 따라 변화하며, 계절마다 핀 꽃들이 경치를 더욱 아름답게 만듭니다. 또한, 카페 내부의 곳곳에 흩어진 작은 식물들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살롱 제이드는 일상에서 벗어나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는 완벽한 선택이지 않을까 싶네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식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살롱 제이드의 음식과 음료의 맛 또한 탁월합니다. 메뉴 중 일부는 살롱 제이드 뒤에 있는 텃밭에서 직접 수급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준비됩니다. 이로 인해 브런치 메뉴들은 신선함과 푸짐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 일행이 주문했던 '퀴노아 칩 씨드 샐러드'가 신선함을 대변해 준 것 같네요.
특히, 카페 내부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 신선한 가든 주스, 커피, 티 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치즈케이크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꼭 한번 맛볼 요량입니다.
[서울 한남동 한식 다이닝바로 유명한 '5412'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살롱 제이드는 공간의 분위기와 음식 맛이 괜찮은 편이었으며, 개인적으로는 블루베리 팬케이크가 가장 맛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게이샤 커피는 말할 것 없이 고급스러운 원두의 맛을 선사해 줬습니다.
여타 다른 베이커리도 아주 고급지고 맛스러웠습니다.
춘천을 방문하신다면 꼭 제이드가든의 명물이자 멋스러운 카페인 살롱 제이드를 방문해 보세요.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해 주니 말이죠. 이곳에서 친구나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하여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살롱 제이드에서의 경험은 여러분에게 멋지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대자연을 빌린 용인 브런치 카페, '묵리459'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일상(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 서현의 떠오르는 회 맛집, '속초 오징어어시장' 서현점 다녀왔어요 (속초오징어어시장 방문 후기) (2) | 2023.07.01 |
---|---|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디즈니(Disney) 100주년 팝업스토어' 다녀왔습니다 (0) | 2023.06.30 |
분당 정자동의 숨겨진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 '츠키'에 다녀왔어요 (1) | 2023.06.16 |
넓은 공간과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일품인 카페, '카페담' 다녀왔어요 (0) | 2023.06.07 |
분당 정자동의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중식당, '명희원'에 다녀왔어요 (0) | 2023.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