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분당 정자동의 숨겨진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 '츠키'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일식집을 방문했습니다. 바로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츠키'라는 일식집이 그 주인공인데요. 친절한 서비스와 잘 구성된 매장 인테리어 뿐 아니라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입니다. 직접 방문해보니, 왜 이곳이 인기 있는 음식점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마치 저녁의 이자카야와 같은 은은한 분위기가 공존하며, 내부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점심을 먹기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이자카야 스타일을 표방하는 음식점이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는 많은 손님들이 찾는 편입니다.

 

먼저 분당 정자동 츠키의 위치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식 초밥 전문점 츠키는 분당 정자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인기가 있는 식당인 만큼, 점심시간에는 미리 도착하여 자리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일행은 점심시간에 방문할 생각으로 예약을 미리 하고 갔기 때문에 안전하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은 비좁은 문과 다르게 넓은 공간이 확보되어 쾌적한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매장이 조금 추운 편이었다는 점은 솔직히 아쉬웠지만, 맛과 분위기와 서비스 퀄리티를 고려하면 상쇄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저희 일행은 점심 특선 초밥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리뷰를 보니, 알차게 구성되어 나온다고 해서 내심 기대도 됐네요. 


이후에도 츠키에 점심을 먹으러 방문했는데,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초밥이 약간씩 바뀌는 것 같아서 새로운 맛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인천 송도의 대표 일식 맛집,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인천 송도 맛집,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 다녀왔어요

정갈한 한옥 스타일의 가게에서 맛있는 일식을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인천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에 다녀왔습니다. 삿뽀로 송도 한옥 매장은 주말에는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을 피하기 위

sangmusang.tistory.com

 

 

점심 메뉴 가격대가 초밥 개수에 따라서 차등이 있지만, 음식 구성이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1만 원 점심 메뉴는 가성비가 매우 좋아 저렴한 가격에도 훌륭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츠키의 주요 메뉴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메뉴 및 가격 -

런치 초밥 세트 10,000원(7p) / 15,000원(10p) / 22,000원(12p)

사케동 + 소우동 17,000원

새우크림 고로케 6,000원

계란말이 8,000원

도리 가라아게 7,000원

소우동 3,000원 

 

반응형

 

[분당 정자동의 레트로 감성 묻어나는 중식당, '명희원'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분당 정자동의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중식당, '명희원'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레트로감성이 묻어나는 중국집, '명희원'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 가게는 정자동 카페거리를 걷는 중에 눈에 띄었습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크지 않지만,

sangmusang.tistory.com

 

 

 

저는 점심 초밥 특선 메뉴 7피스짜리를 먹었습니다. 점심특선 초밥임에도 맛있었네요. 저녁에는 이자까야로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꼭 와보고 싶습니다. 

 

맛과 퀄리티에 대해서는 큰 호평을 받을 만큼 좋았습니다. 음식의 맛은 일품이었고, 퀄리티 또한 탁월했습니다. 분위기 역시 나쁘지 않았으며, 전반적으로 가성비와 맛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신선한 재료와 섬세하게 구성된 초밥들은 한 입 베어물 때마다 입안에서 퍼지는 맛으로 큰 만족감을 선사했습니다.

 

[아지트 느낌 물씬 풍기는 분당 요리 주점, '진구네식당'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아지트 느낌의 분당 유명 요리 주점, '진구네식당' 다녀왔어요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으로 유명한 '진구네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분당 야탑역 인근을 지나갈때마다 가보고 싶은 음식점이었는데, 마침 약속이 야탑 근처에서 잡혀서 이때다 싶어서

sangmusang.tistory.com

 


츠키에서 근무하시는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매우 친절하셨고, 음식에 대한 설명과 추천도 잘해주셨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에도 항상 쾌적한 분위기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런 친절한 서비스를 경험하면서 다시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종합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맛과 분위기, 그리고 서비스 모두 완벽하게 맞춰진 곳이었기 때문에 다시 찾고 싶은 마음이 크게 들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넓은 매장의 공간을 경험하며 흡족한 점심 식사를 즐겼네요. 

이자카야의 분위기와 함께 느껴지는 행복감이 큰 힐링이 됐던 점심 한 끼 식사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점심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맛집, '고기의 즐거움'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고기들을 즐길 수 있는 식당, 분당 정자동 '고기의즐거움'에 다녀왔어요

분당 정자동에 일이 생겨 방문하면, 가끔 점심식사로 찾아가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고기의즐거움'이라는 식당인데요. 정자동 고기의즐거움은 저녁에 회식이나 모임 때 고기와 술을 함께하

sangmu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