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슬기로운 의사생활 샌드위치로 유명한 '에그드랍' 다녀왔어요! (직접 맛본 에그드랍 샌드위치 후기 | 에그드랍 가격 및 메뉴)

반응형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간간히 PPL로 나오고 있는 에그드랍 샌드위치에 다녀왔어요! 미국에 에그슬럿 샌드위치가 있다면, 한국에는 에그드랍이 있다고 말할 정도로,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샌드위치인데요. 아직 먹어본 기억이 없어서, 직접 에그드랍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집 근처 인근 에그드랍 샌드위치 가게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제가 방문한 에그드랍 점포는 분당 정자역쪽에 위치한 에그드랍 샌드위치 가게였어요. 물론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가끔 나오는 매장은 결단코 아닙니다. :) 사진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매장이 엄청 비좁거든요. 드라마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니라는건 인생짬으로도 알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었어요. 

일단, 먼저 분당 정자점 에그드랍 샌드위치 위치 알려드릴게요!






위의 사진과 같이 주문은 셀프(키오스크)로 받더라구요. 약간 편리한 감도 있고, 근데 주문이 몰릴때면 사람들 줄이 꽤나 서있는 광경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PPL로 나올때는 사람들이 매장에서도 많이 드시는 모습을 촬영했던거 같은데, 대부분 테이크 아웃으로 갖고 가시더라구요




주문이 꽤나 있어서, 거의 30분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앉아서 넋놓고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주문하신 대부분의 사람들이 테이크아웃을 지향하셔서 그런지, 주문한 에그드랍 샌드위치가 나오면 바로 들고 나가시는 형국이었습니다. 몇안되는 분들이 매장에서 식사하고 나가시더라구요. 




저희 일행은 '베이컨 더블 치즈 세트'와 '스위트 햄 치즈'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 



이제 주문한 에그드랍 샌드위치가 나오기 5분전입니다. 주문받고 나가고 주문받고 나가시는 분들이 태반이라 점포 내부는 한산합니다. 참고로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는 크게 6~7가지 정도로 나뉘어집니다. 샌드위치 메뉴에서 잘나간다는 메뉴는 미스터 에그 샌드위치, 스위트 햄 치즈 샌드위치, 베이컨 더블 치즈 샌드위치, 아보홀릭 샌드위치가 제일 인기있더라구요. :) 

혹여, 에그드랍 샌드위치 지점에 방문해서 드실 생각을 하신다면, 저 메뉴 라인업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컨 더블 치즈 추천드립니다. ㅎㅎ





드디어 주문한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 치즈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저 영롱한 빛깔 좀 보세요 ㅎㅎ 아주 달콤하고 맛있게 생긴 모습 그대로네요! :)



참고로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 가격도 알려드릴게요!

Mr. Egg 샌드위치 : 2900원

베이컨 더블 치즈 샌드위치 : 3900원

아보홀릭 샌드위치 : 4600원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 : 3600원


에그드랍 샌드위치 인기 메뉴는 대략 위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베이컨 더블 치즈 세트 메뉴를 주문했기 때문에, 에그드랍에서 밀고 있는(?) 음료인 미스터 더블라떼도 함께 주문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을 음미했을때, 라떼에 특별한 맛이 있고 그렇지는 않고 그냥 샌드위치 먹을때 목넘김이 좋은정도? ㅎㅎ 주문하실때는 샌드위치 단품으로 시키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요 ㅎㅎ (집에서 우유랑 같이 먹어도 괜찮습니다)




샌드위치 맛만 따져놓고 봤을때, 다른 샌드위치보다 훨씬 맛있고, 한국적인 맛 형태의 샌드위치였어요. 달콤하기도 하고 고소하기도 하고 말이죠. 이 이후로 저 한...3번은 더 방문해서 먹은거 같아요. ㅎㅎ 

주말에 입이 심심할때도 먹고, 평일에 점심 한끼 용도로 먹기도 하고 말이죠! 

집 주변에 에그드랍 샌드위치 점포가 보인다면,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