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사회적거리두기 집순이의 주말시작 (SSG 배송 | 짜장면 먹방 | 집콕 놀이 | 스킨케어 | 라면부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사회적거리두기 브이로그를 영상으로 만들어봤어요!! :)


이번주도 착하게 회사-집-회사-집-회사-집 하다보니 공유할만한 일상이 없네요 ㅠㅠ


간만에 밀린 장 보고 배민외식도 했어요 ㅎㅎ

갑자기 Feel받아서 누추하지만 생얼도 드리밀고 스킨케어 영상도 찍어봤어요! :)


잠이 안와서 이 시간까지 이러고 있네용~! 

장을 봤는데... 어쩌다보니 라면만... 

라면 많이 못먹게하려고 마음먹었는데.. 딱걸림 ㅠㅠ


먼가 이번엔 인스턴트 영상인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화장품

     0. 클렌징_ 슈에무라, 사쿠라향클렌징오일

     1. 토너_ 작년에 관리실에서 구입했는데... 

                    일반인에게는 판매를 안 하나바요.. 

                    5만원 이하로 샀고, 일년동안 온 몸에 다 바르고 있다는 ㅎㅎ

    2. 에센스1_ 작년 가을 러시아 출장때 구입한 '내추라시베리카'제품

    3. 아이젤_ 샤넬 하이드라뷰티 아이젤 (다크서클,붓기완화용)

    4. 에센스2_ 에스티로더 나이트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5. 크림_ 디마르3실트벨크렘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din_jy 

💕Contact E-mail : rosarosa3851@gmai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