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한석규X최민식, 영화계의 '환상 콤비'가 다시 뭉쳤다!! 영화 '천문' 티저 예고편 공개!!

반응형


드디어,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렸던 두 영화 거성이 하나의 작품으로 뭉쳤습니다!!

허진호 감독의 새 영화인 '천문: 하늘에 묻는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영화 '천문'는 조선 최고의 천재라고 일컬어지는 두 남자, 세종과 장영실이 하늘과 우주를 통해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세종 24년에 일어난 가장 큰 사건 중 하나인 '안여 사건', 이른바 임금이 타는 가마가 부서지는 사건에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장영실은 파직 당하고, 어쩔수 없이 비정한 선택을 해야했던 세종의 착잡한 표정과 억울함을 표현하고 있는 장영실의 모습이 오버랩이 됐는데요. 실제 역사적인 사건을 어떻게 영화로 재구성할까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찼습니다. (개봉 예정인 12월까지 설렘 가득으로 살아갈 거 같습니다)



노비 출신인 천민 장영실을 정5품의 관직을 줘서 함께 천문을 관측했던 순간들 하나하나를 영화화 한다고 하니, 엄청난 기대감으로 아드레날린이 분비되고 있습니다. ㅎㅎ 

장영실의 마지막이 어떻게 끝맺어 지는지를 알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영화에 대한 몰입도도 엄청날거 같습니다.  


이번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는 바로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 2명이 함께 한다는 것인데요. 과거 수십년간 다양한 작품들 속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 감동을 선사해줬던 최민식님과 한석규님이 각각 장영실과 세종대왕 역할로 분해 또 한번 명품 연기대결을 벌일 예정입니다.

특히 한석규님은 '뿌리깊은 나무' 이후 벌써 3~4번째 세종대왕 역할을 맡아 오신터라, 이젠 세종대왕 역할 마스터라고 해도 될 정도인거 같습니다.


이외에도 영화 '천문'에는 신구 배우님, 김홍파 배우님, 허준호 배우님, 김태우 배우님, 김원해 배우님, 임원희 배우님도 출연하신다고 하니, 우리나라에 연기 잘하시는 배우분들은 모두 다 총출동 하시는거 같습니다. ^^

이번 영화 '천문'의 메가폰을 잡은 분은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등으로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 받은 허진호 감독님인데요. 세종과 장영실이라는 조선전기의 역사적 인물들을 어떤 캐릭터로 승화시킬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보고싶은 영화 '천문'...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