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일본 북해도(훗카이도) 3대 디저트, 북해도 스위트 수제 티라미수 먹어보고 리뷰해봅니다! :)

반응형

임신한 와이프가 갑자기 단 것이 땡긴다며, 티라미수가 엄청 먹고싶다라는 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온오프라인을 뒤적거리다가 한 수제 티라미수 브랜드가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바로 북해도 스위트에서 판매하는 수제 티라미수였는데요. 나중에 찾아보니, 일본 훗카이도(북해도)에서는 이미 3대 디저트로 정평이 나있더라구요. 북해도 스위트의 대표 파티쉐인 코모토 아스유키님이 35년의 구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를 만들고 계시다는데요. 이미 우리나라 몇몇 프리미엄급 백화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수제 티라미수더라구요. 평점이나 이미 사먹어봤던 사람들의 리뷰를 보았는데 평이 아주 괜찮았어요. 

 

유관으로 북해도 스위트 티라미수를 봤을때도 부드럽고 촉촉함이 케이크에 잘 녹아들어가 있다란 생각이 들어서 냉큼 주문을 걸어놨습니다. 

 

그리고 한 2일 정도 지났을까요? 집으로 북해도 스위트 수제 티라마수가 배송됐습니다. 

 

상자 박스를 딱 열어보니, 동그랗게 생긴 티라미수 포장 패키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일반 커피 브랜드나 케이크 브랜드에서는 보기 힘든 예쁜 포장 패키지였는데요.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의 모양을 따라 동그랗게 만들어놨더라구요. 

사소한 포장에도 장인정신 가득히 넣어서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동그란 포장 뚜껑을 열어보니, 달달하고 맛있게 보이는 북해도 스위트 티라미수가 떡~하니 등장했습니다.

티라미수 케이크를 자르기 전에 일단 사진부터 찍어놓고, 본격적으로 수제 티라미수 먹방을 시작했습니다. 

 

역시, 주문하기 전에 느꼈던 것 처럼 티라미수 케이크의 기본을 형성하는 스폰지의 촉촉함과 함께 티라미수의 적당한 달달함이 입안에 밀려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원두커피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더라구요. 왜냐하면, 이미 티라미수 케이크 내에 마스카포네치즈와 우유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아주 부드러운 맛이 나거든요. 그래서 원두커피와 궁합이 괜찮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너무 달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제가 넘 달달한것은 싫어하는 성향이라..ㅎㅎ) 

 

포장 패키지와 티라미수 케이크 맛을 봐서는 친한 지인이나 부모님 선물 용도로 딱일거 같았어요. 

참고로 북해도 스위트 수제 티라미수 가격은 2만 4천원에서 2만 6천원 정도로 형성 되어 있더라구요. 혹여, 온라인으로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가격 참고바랄게요! 

 

북해도 스위트 수제 티라미수의 자세한 모양은 아래 사진들을 참고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