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음료, 투썸플레이스 '찰리브라운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 마시고 왔어요!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투썸플레이스과 피너츠 캐릭터의 콜라보 음료인 '찰리브라운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페퍼민트 패티의 민초 모카'를 마시고 온 후기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지지난주에 지인들과 함께 투썸플레이스에서 '피너츠' 캐릭터와의 만남을 즐겼어요. 마셔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달달한 맛이라 느낌을 공유하게 됐습니다.

우리가 투썸플레이스에 도착했을 때, 안에 배치된 이벤트 메뉴들은 실제 찰리브라운이 나오는 만화동화 속 세계에 들어온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로 가득했습니다. 피너츠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가득한 책장 인테리어는 정말 마음을 녹이는 효과가 있었고, 우리를 따뜻하게 맞이해 주었습니다. 

 

 

먼저, 투썸플레이스의 스탭들이 새롭게 출시된 피너츠 협업 메뉴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줬습니다.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메뉴는 정말 다채 로워 보였습니다.

 

스누피의 얼굴이 그려진 초콜릿 케이크는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들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찰리 브라운의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와 페퍼민트 패티의 민초 모카도 시도해 보았는데, 각각의 맛이 정말 특별했어요. 입안 가득 퍼지는 초콜릿과 바나나의 조화, 그리고 상큼한 민트의 향이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사실, 바나나와 초콜릿, 페퍼민트 궁합이 맛이 없을 수 없지만, 위에 꽂힌 찰리브라운 얼굴의 초코도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참고로 이번 투썸플레이스 찰리브라운 콜라보 이벤트 음료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메뉴 및 가격 -

찰리 브라운의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 : 6500원
페퍼민트 패티의 민초 모카 : 6300원

 

반응형

 

 

그리고 이 모든 즐거움 외에도, 변온 머그와 글라스 굿즈를 구매하면 특별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었고, '투썸하트 피너츠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해서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인해서 예전 어렸을 적 좋아했던 캐릭터들과 친구가 된듯한 기분이었어요. 특별한 이벤트 음료를 지인들과 함께 나누며 맛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이 특별한 콜라보 음료를 음미하러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