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와이 여행에서 맛의 추억을 글로 남겨볼까 합니다.
하와이는 볼 것도 많고 살 것도 많은 그런 아름다운 태평양의 섬이지만, 먹어야 할 곳도 정말 많은 여행 장소이기도 합니다. 특히 몇몇 음식점은 하와이 여행 중에 반드시 들러야 하는 코스처럼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 중 하와이 호놀룰루(오아후섬) 맛집이자 와이키키 대표 음식점인 에그앤띵스(Egg n Things)를 소개해드려보고자 합니다.
워낙 한국에서도 널리 알려진 인기 있는 브런치/저녁 음식점이기 때문에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잘 몰라서 블로깅을 보시고 참고하고자 하시는 분들, 그리고 추억에 잠시 돋을 준비를 하실 분들을 위해 에그앤띵스 음식점에서의 추억을 슬쩍 팔아볼까 합니다.
저희가 브런치를 먹으러 방문했던 하와이 오아후 에그 앤 띵스 위치는 와이키키 해변을 배경을 자리 잡은 장소에 있었는데요. 최대 장점은 역시나 와이키키 해변을 바라보며 브런치를 음미할 수 있다는 것이었죠.
저희 일행과 비슷하게 생각했던 관광객들이 은근히 많았습니다. 에그 앤 띵스 와이키키 지점을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정말 어마 무시했습니다. 줄의 행렬이 대략 200m 가량은 되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웨이팅이 길었기 때문에 우선 메뉴를 골라 주문부터 먼저 해놓으라는 에그 앤 띵스의 배려라고나 할까요? 아니면 이미 이 정도 웨이팅은 예측했다는 뜻이었을까요?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메뉴판 수십 개를 뿌려줍니다.
덕분에 저희 일행도 어떤 걸 브런치로 택해서 먹을지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게 됐습니다.
에그 앤 띵스에서 브런치로 먹을 것을 선택한 후 와이키키 주변 이곳저곳을 사진으로 담아보기도 했습니다. 아, 역시나 하와이의 날씨는 그 어떤 지역과도 비견될 수 없을 만큼 좋았습니다. 바다 빛깔과 하늘의 색감은 부정적인 사람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엄청난 힘을 갖고 있었습니다.
오전 중에 하와이 오아후 섬에 비가 잠시 내려서 길바닥이 좀 젖어있지만, 이 또한 하와이 와이키키 감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포케 맛집, '마구로 스팟'(MAGURO SPOT)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태평양에서 갓 잡아온 해산물로 요리하는 하와이 맛집, '레드랍스터'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저희 일행은 팬케이크에 딸기가 올려져 있는 스트로베리 팬케이크(Strawberry w/Whipped Cream & Mac Nuts)와 에그베네딕트(Egg Benedict)를 주문했어요. 에그앤띵스에 가면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과일이 얹어있는 팬케이크 종류를 주문하곤 하는데요. 이유인 즉, 에그 앤 띵스 대표 메뉴 중 하나가 팬케이크이기 때문이었습니다.
에그 앤 띵스에서 주문한 가격은 딸기와 휘핑크림이 올려져 있는 팬케이크가 12달러 75센트 정도 됐고, 에그 베네딕트가 약 13달러 45센트 정도 됐습니다. 가격 참고 바랍니다.
다만, 이곳이 미국이라는 점을 잠시 잊고 있었던 것이 살짝 화근이 됐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양의 팬케이크가 테이블 위로 올려지는데 이걸 어떻게 다 먹지라는 생각을 했지만, 먹어보다가 힘들면 테이크 아웃해서 가야겠다란 생각으로 차분하게 먹어보기 시작합니다.
에그 앤 띵스에서 에그 베네딕트를 주문하면 팬케이크 5-6장 정도가 딸려서 나온다는 사실을 망각한 것도 화근이었네요.
하와이 팬케이크가 맛있다고 소문이 난 편이긴 하지만, 저 정도 양의 팬케이크를 먹다 보면, 입안에서 물려서 지쳐버리기 일수입니다. 혹시 나중에 하와이 여행을 떠나서 에그 앤 띵스로 브런치나 저녁 먹으러 가시게 되면, 반드시 팬케이크를 따로 주문하진 마세요. 다른 메뉴를 주문해도 서비스 메뉴처럼 팬케이크 몇 장이 딸려서 나오니까 말이죠.
차라리 팬케이크 대신 다른 디저트 종류를 주문하심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에그앤띵스 와이키키 지점은 음식 맛도 괜찮지만, 뭐니 뭐니 해도 와이키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
하와이는 연중 날씨가 온화하고 화창하기 때문에 이렇게 창문을 활짝 열고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데요. 이곳을 방문한 관광객 or 로컬 주민들도 저희와 같은 생각에서 인지, 각자 주문한 먹거리를 한입 베어 물고 바깥 경치를 구경하는 사람들이 꽤나 되었답니다.
하와이 오아후 섬 내에 있는 에그앤띵스 지점이 몇 개 되긴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음식을 드시면서 자연경관까지 음미할 수 있는 와이키키 지점에 방문해보실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에그앤띵스 와이키키 비치점 위치를 알려주는 지도이니, 참고 바랄게요.
[하와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하와이 오아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캔디 전문점, '딜런스 캔디'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