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 건너 여행 (trip)

미국 LA에 우리나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가 있었다고? | CGV Los Angeles 지점 방문 후기

반응형

미국 LA(로스앤젤레스)에 우리나라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CGV'가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도 몇 개월 전만 하더라도 몰랐던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몇 년 전 3월, 우연한 기회로 미국을 방문할 일이 생겨서 LA(Los Angeles)를 방문하게 됐는데, 그때 마침 캡틴 마블이 개봉했었습니다.

 

마블빠인 저에게 캡틴 마블을 봐야 하는 사명감이 생긴지라, 개봉일에 미국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어떻게 봐야 하는지 한참 생각하고 고민하던 찰나에 구글을 검색해 보니, LA 도심에 CGV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저로서는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었죠. 언제부터 미국에 CGV가 생긴 거지라고 하며 기분 좋게 영화 예매를 진행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미국 LA에 있는 CGV는 'CGV 로스엔젤레스점'이었어요. CGV LA 지점 위치도 알려드릴게요. 

 

CGV Los Angeles : 621 S Western Ave, Los Angeles, CA 90005 미국

 

 

CGV 로스엔젤레스 지점은 LA 웨스턴 에비뉴(Western Ave)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저희 일행은 관람할 영화를 예매를 한 뒤, LA CGV 로스앤젤레스 지점을 바로 찾아갔습니다. CGV 인테리어는 미국도 우리나라에 있는 CGV 내부와 비슷하더군요. 인증샷도 함께 촬영했습니다.

 

아, 참고로 LA CGV는 한국에 있는 CGV와는 다른 시스템으로 예매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제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구글에서 'fandango'(판당고)를 검색하시면 LA CGV 지점 예매를 진행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영화 예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CGV LA 지점에서는 한국영화도 상영했습니다. 신기한 일이었죠. 

 

 

반응형

 

한 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CGV LA지점은 한국어 자막이 함께 나옵니다. 자막이 없으면 영화 보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에게 엄청난 희소식이죠. 편안하게 미국에서 한글 자막이 뜨는 할리우드 영화를 봐야 하는 분들에게는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영화관 임에 틀림없습니다. 

 

[LA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메이저리그 경기 직관한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LA 다저스 스타디움 가서 메이저리그 경기 직관했던 후기

미국 LA(로스앤젤레스) 여행을 갔을 때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LA 다저스 스타디움(LA Dodgers Stadium)에 방문했던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류현진 선수가 토론토 블루제

sangmusang.tistory.com

 

[미국 LA 산타모니카 해변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미국 서부 여행, LA 여행에서 산타모니카 해변 방문은 필수겠죠? (LA 산타모니카 피어 방문기)

지난날 방문했던 미국 LA 산타모니카 피어(SANTA MONICA)는 아직도 잊히지 않아요. 구름 한점 없는 맑은 하늘, 청정한 공기 그리고 로컬 사람들의 여유로움까지 말이죠. 모든 것들이 이국적이었습니

sangmusang.tistory.com

 

사진만 보면 우리나라에 있는 여느 CGV 지점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상당히 한국스러운 인테리어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빼먹을 수 없는 게 또 팝콘과 음료죠?

 

한국에 있는 CGV와 같이 똑같은 시스템으로 운영되니, 걱정 마시고 양껏 주문하시면 됩니다.  팝콘 콤보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시네마 3관에 배정됐기 때문에 3관으로 들어가 봅니다. 정말 너무나 한국 CGV와 흡사한 모습이라 이곳이 미국인지 한국인지 순간순간 헷갈릴 때가 많았네요. 

 

그토록 보고 싶었던 영화인 캡틴 마블이 시작합니다.

영화관에 배치된 좌석수는 한국에 있는 CGV 만큼 엄청난 좌석 규모는 아니었지만, 작아서 그런지 영화를 집중해서 보기 알맞은 영화관이었습니다.

저 당시만 해도 어벤저스(Avengers) 엔드게임(Endgame)에 대한 트레일러 영상이 온 세상을 도배했던 시기였기 때문에 열심히 감상해 줬습니다. 

 

오늘은 LA 시내에 위치한 CGV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미국에서 영화를 보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이왕 한국과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받으면서 영화를 관람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CGV LA 지점'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미국 LA '디즈니랜드'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미국 서부 여행, 미국 LA 디즈니랜드에서 '동심 여행' 다녀온 이야기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 후기)

비 오는 어느 날, 미국 서부에 위치한 애너하임 디즈니랜드 파크 (Disneyland Park)에 왔어요! 대다수의 분들이 LA 디즈니랜드라고 알고 있지만, 사실 정확하게 디즈니랜드는 애너하임이라는 도시에

sangmusang.tistory.com

 

[미국 서부의 명문 대학교, 'UCLA'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미국 서부 여행, 미서부 명문 대학교 'UCLA'(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를 다녀왔어요!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명문 대학이자 세계적인 명문으로도 손꼽히는 학교인 'UCLA'를 다녀왔어요! 캘리포니아 LA 서쪽인 웨스트우드에 있는 UCLA는 2019년 기준 미국 대학 순위에서 19위를 마

sangmu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