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여행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박하고 왔어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리뷰)

윤상무상무상 2022. 7. 30. 08:59
반응형

이 맘 때가 되면, 직장을 다니시거나 다른 생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하계휴가 여행에 대한 기대감으로 하루하루를 버텨내죠? 코로나 시국이 이제 좀 해소가 돼서, 해외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국내 여행도 괜찮은 스폿들이 많으나, 여의치 않아서 호캉스로 전환하여 휴가를 만끽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몬가 여행에 대한 애뜻함으로 다가오는 시점이네요. 애틋함을 가득 담아서, 호캉스의 꽃이라고도 말하는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후기를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위치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 gil, 186, 321 영종해안남로 중구 인천광역시

 

 

 
제가 처음으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을 방문했었을 때는 결혼식을 마치고 난 이후였을거에요. 신혼여행을 가기위한 중간 경유지로서 역할을 독톡히 하거든요! 저는 이곳에서 첫날밤을 맞이했습니다. 저희 커플에게는 아주 역사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리무진을 타고 신혼여행을 갈 생각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향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이때는 하룻밤 객실 이용 가격이 대략 30만원 후반대 였던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지금은 40-50만원으로 인상됐죠. 인플레이션의 영향으로 말이죠. 물론 코너스위트나 더 높은 프리미엄 급 객실은 50~100만원으로도 책정되어 있습니다. 
클래스 높은 호캉스를 원하신다면, 스위트, 프리미엄 급 객실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거 같네요. 

 

 

예약한 방을 배정받고 입실을 한 다음, 계속 연신 셔터를 눌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냥 디럭스룸으로 예약을 했었는데, 크기는 다른 호텔의 스위트룸 급의 사이즈와 비슷했습니다. 이게 바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이죠.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스위트급 객실이 약 700개 이상으로 구성된 5성급 호텔이라는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입증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침대도 쿠션이 정말 괜찮았고, 무드등도 채도가 아주 적당했습니다. 침대에 딱 누웠는데, 정말 일어나기가 싫을 정도였으니까요! 저희 집에 업어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내부 복도의 모습입니다. 나가는 문과 연결되어 있는 복도 중간에는 욕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욕실 크기가 거의 1/3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규모가 상당했습니다. 그만큼 욕실에 대한 애착도 강렬해졌답니다.

 

 

치약과 칫솔 사진을 왜 촬영했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 가지만, 나름 괜찮은 치약이었기 때문에 촬영했겠죠? 

 

 

반응형

 

[서울 신라호텔 디럭스더블룸 투숙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신라호텔 디럭스더블룸 1박 후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 리뷰)

지난 11월, 신라호텔 디럭스더블룸에서 '호캉스' 하고 왔습니다. 내 생애 신라호텔에 한번 묵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는데요. 이유인 즉, 과거에도 그랬지만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긴다

sangmusang.tistory.com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 아틀리에 스위트룸 투숙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레스케이프 호텔(L’Escape Hotel) 아틀리에 스위트룸에서 1박하고 왔어요! (레스케이프호텔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스케이프 호텔(L’Escape Hotel)에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저희 부부는 지난 8월 초에 휴가를 사용해서 1박 2일 여정으로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최근 코로나

sangmusang.tistory.com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객실에서 나와서 호텔 이곳저곳을 들쑤시고 다녀봅니다. 

 

 

 

 

먼저 파라다이스 워크(paradise walk)를 가보았습니다. 형형색색의 불빛을 감싸 안으며청사초롱이 양 사이드에 배치되어 있는 이곳은 사진 촬영하기 딱 좋은 장소로 각광받는다고 하네요. 저 역시 야무지게 촬영을 해봅니다. 파라다이스 플라자에서 시티 로비로 가는 통로에 위치되어 있으니, 꼭 한번 들러서 인생 샷 한번 건져보시는 것도 좋을 듯싶습니다. 

 

 

 

그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파라다이스 시티 메인 스트릿이라고 하는 플라자로 이동해봅니다. 휴식과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서, 각광을 받는 곳이라고 하네요. 분기별, 시즌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 정중앙에서 사진도 촬영해봅니다. 약간 어설픈 포즈와 함께...

 

 

 

 

파라다이스 시티에 가게 되면 반드시 거쳐가야 하는 관문! 

바로 데미언 허스트의 작품인 '골든 레전드'입니다. 현대 미술의 악동이라고 일컬어지는 데미안 허스트가 전설 속 동물인 페가수스를 형상화 한 골든 레전드가 날개를 활짝 편 채로 저를 맞이해주는 거 같더라고요! 

처음 골든 레전드를 접했을 때는 웬 유니콘 동상이지?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페가수스였네요. 저의 짧은 미술적 지식이 들통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밖에도  구사마 야요이의 '호박'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물론 현대미술관 등 다른 곳에도 전시되어 있긴 하지만, 이곳에 있는 호박 작품은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해주더라고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객실의 안락함을 줄 뿐 아니라, 다양한 작품들도 관람하도록 하는 복합 문화공간이었습니다. 또 한 번 방문해보고 싶은 계절이 찾아오고 있네요. 어서 빨리 코로나 시국이 끝나서 마음껏 여행하는 보통의 나날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 최고의 호텔 '윈호텔(Wynn Hotel)'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라스베가스의 최고 호텔, 윈호텔(Wynn Hotel)에서 '르레브 쇼'(Le Reve) 보고 왔어요 (라스베가스 르레

라스베이거스 웰컴 사인(Welcome to Fabulous Las Vegas Sign) 일정을 마무리하고, 다시 메인 스트릿으로 발길을 옮겨봅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라스베가스 웰컴 사인' 앞에서 기념사진 촬영하고 왔어

sangmusang.tistory.com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 투숙 방문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인천 국제공항 인근의 아름답고 조용한 호텔, 영종도 네스트호텔에서의 추억

인천 영종도의 아름답고 멋진 호텔, 네스트호텔(Nest hotel)에 다녀왔던 추억에 잠깐 젖어있었습니다. 해외출장이나 여행 등으로 인해 가끔 이용하던 호텔이었거든요. 영종도 근처에서는 파라다이

sangmus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