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하와이만의 독특한 스타일이 매력인 '스타벅스 리저브'(Starbucks Reserve) 지점을 소개합니다 (하와이 스타벅스 리저브 리뷰)
코로나 시국이 터지기 직전, 하와이 오아후 와이키키로 여행을 가서 자주 방문했던 스타벅스 리저브 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 스타벅스는 아주 흔한 카페이기 때문에 제 개인적으로는 특별하진 안았지만, 하와이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Hawaii Starbucks Reserve) 점은 이 곳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스타벅스 인테리어들도 함께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와이 스타벅스 리저브 점의 특별함을 한번 공유해보고자 이렇게 블로깅을 해봅니다.
제가 틈날때마다 방문했던 하와이 오아후 섬 스타벅스 리저브 지점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하와이 오아후 리저브 점(Starbucks Reserve) : 2255 Kūhiō Ave. #101, Honolulu, HI 96815 미국
하와이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바로 벽면에 새겨져 있는 하와이 섬들의 모습입니다. 세계 어디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오직 하와이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 인테리어 템입니다. 사진을 안 찍으려야 안 찍을 수 없더라고요.
참고로 하와이 스타벅스 리저브 카페는 인근에 있는 다른 스벅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맛있습니다. 똑같은 스벅인데, 맛의 차이가 존재하더라고요. 아마도 일반 스타벅스와 다르게 괜찮은 원두를 사용하는 것이 맛의 차이를 나타내는 것이겠죠?
이곳에서 하루에 1-2잔씩 꼬박 꼬박 다양한 커피를 마셨었는데요 하와이 스타벅스 리저브점에서 판매하는 코나 커피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무엇인가 오묘한 맛이 있었어요. 또한 Reusable 컵으로 커피를 담아줘서 좋았네요.
이곳을 찾는 손님들이 꽤나 많았었네요. 줄을 서서 기다리며 커피 한잔 테이크아웃 하는 고객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특히 하와이 오아후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은 와이파이가 잘 터지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곳에서 업무를 하거나 학교 과제 스터디를 하는 손님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런 거 보면 은근 우리나라 스타벅스와 매우 흡사해 보입니다)
흔하지 않은 하와이의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기 때문에 다양한 리저브 음료를 맛보기에도 좋습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 없는 메뉴들도 있으니, 그런 메뉴 중심으로 주문해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하와이 스테이크 맛집, '루스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RUTH'S Chris Steak House) 방문 후기를 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아쉬운 점으로는 이곳 하와이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점에는 화장실이 매장 안에 없습니다. 화장실에 가고 싶었는데, 옆에 있는 아울렛 화장실로 향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 외의 나머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카페 분위기도 매우 좋았고, 매장 내부 공간도 딱 알맞은 크기였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개인적으로는 좋더라고요!
여기서 다양하게 커피를 마셨었는데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카페라테, 차가운 콜드브루 등 여행을 오게 되면 그 지역 스타벅스를 찾는 것이 진리인가 봅니다. (참고로 이곳에 방문하시게 되면, 한잔 정도는 아이스 라테를 주문하시길 권장할게요! 정말 맛납니다)
참고로, 제가 하와이 스타벅스 리저브 지점에 방문했을 때는 리유저블 컵을 그냥 무료로 주셨어요. 득템이라고 하죠? 허허
파인애플 텀블러가 참 예쁘지요? 저희 일행도 이곳에서 파인애플 텀블러 2개를 구매했었네요. (무엇이든 외국에 나가면 충동구매를 하게 되지요) 하와이에 위치한 스타벅스만 판매하는 굿즈들이 정말 많으니,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릴지도 모릅니다.
참고로 혹시라도 하와이 스타벅스 파인애플 텀블러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네이버나 구글을 이용해서 서칭을 하면 해외 직구도 가능하신거 같더라고요. 물론 중고시장에도 많이들 매매 하시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지금은 다시 바야흐로 해외여행 전성시대를 맞이할 시기인데요. 다시금 하와이로 가보고 싶네요!
[하와이 유명 사탕 전문점, 딜런스 캔디바(Dylan's Candy Bar) 방문 후기를 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