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테크 여행

아기 정서 발달에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브리츠(Britz) 블루투스 오디오' 구입했어요 | 브리츠 앤티크 오디오 사용 후기

반응형

추억의 아날로그 감성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브리츠(Britz) 앤티크 오디오

 

요새는 다들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이 대다수라, 집에서 오디오를 두고 음악이나 라디오를 청취하는 분들이 많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저도 몇 년간 계속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들었는데요. 아날로그와 디지털 세대의 중간에 있는 30대 후반의 아재 나이가 다가오니 오디오를 갖고 싶다는 마음이 불현듯 생기더라고요. 저 어릴 적에는 오디오로 음악을 정말 많이 들었거든요.

 

카세트테이프나 전축, 오디오로 음악을 듣다가, CD플레이어 -> MP3플레이어 -> 스마트폰으로 음악 듣는 채널이 계속 바뀐 거 같아요. 기술적 진보로 인해서 혜택을 받았다고 생각은 드는데, 나이가 들다 보니 역시 음악은 오디오로 듣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가볍게 듣기 편한 브리츠(Britz) 앤티크 오디오를 구매했어요. 블루투스와 CD플레이어 두개 다 가능해서, 더욱 구매의 눈길이 가게 됐습니다. 정식 모델명은 BZ-T7800 Plus에요. 

 

가격은 대략 30만원 전후로 형성되어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택배 도착한 브리츠 앤티크 오디오 포장팩을 열어봅니다. 정갈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이제 오디오 본체를 끄집어내야하는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브리츠 엔티크 오디오는 30W 출력의 고성능 블루투스 오디오로써, 레트로 블루투스 마이크로 스피커 시스템으로 실감 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는 깔끔하고 모던하게 빠져서 나왔고요. 전면 LCD 패널 탑재로 인해서 직관적인 모습으로 누구나 쉽게 오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오디오의 블루투스 기능은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해서 그런지 무선 성능의 안정감이 극대화돼서, 스마트 기기들과 연결되어 고품질의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리츠 엔티크 오디오를 구매하신 분들 대다수가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 페어링을 시도하실 텐데요. 
간편하게 브리츠오디오와 페어링 설정을 통해 기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처음 연결할때 블루투스 페어링이 필요하며, 이후에는 페어링 없이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CD플레이어로 블루투스 연결은 기본이고, FM 라디오 청취와 CD, USB, AUX를 활용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개인이 갖고 있는 예전 CD를 재생하여 음악을 들으면, 예전 추억에 사로잡혀버린답니다. 

 

이런 기능이 탑재된 브리츠 블루투스 오디오를 이용해서 아이에게 모차르트 음악이나 차이코프스키 음악들을 들려주면, 아기가 금방 반응해서 음악으로 인해 정서적인 안정을 취하는 걸 여러번 목격했습니다.

 

반응형

 

[하와이 스타벅스 리미티드 에디션, '스타벅스 스탠리 밀리터리 텀블러' 구입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하와이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인 '스타벅스 스탠리 밀리터리 텀블러' (Starbucks Stanley Military Commitment

하와이 와이키키를 오래간만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저곳을 배회하며 놀다가 커피 한잔 하기 위해, 어김없이 와이키키 인근의 스타벅스를 방문했는데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전시된

sangmusang.tistory.com

 

[크레이지 퍼포먼스의 정수, '푸에르자 부르타' 공연 관람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크레이지 퍼포먼스의 최고봉, '푸에르자 부르타'(FUERZA BRUTA WAYRA IN SEOUL) 보고 왔어요

오랜만에 열정 넘치는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FUERZA BRUTA WAYRA in SEOUL) 공연을 즐기고 왔는데요. 코로나 시국 이후 정말 오랜만에 활력 넘치는 공연이었던 거 같습

sangmusang.tistory.com

 

 

브리츠 오디오로 CD플레이어 기능을 선택하고 싶다면, 브리츠 오디오 본체의 입력 모드를 DISC 모드로 이동시킨 후 LCD창에 DISC표시가 나타나면, 버튼을 눌러서 DISC를 열고 CD를 넣으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됩니다.

브리츠 오디오의 특징은 바로 우든 MDF 인크로저를 통해 깊은 음색과 앤티크 한 디자인을 더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서 손색이 없는 것입니다. 


브리츠 앤티크 오디오의 가로/세로 길이는 31cm / 18cm 정도 되서 엄청 넓은 공간이 필요 없습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브리츠 오디오를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로 오디오 전면에 배치된 LCD 디스플레이와 리모컨을 통해 시간 확인 및 알람들을 설정해놓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리모컨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한데요. 
리모컨을 보면 P-EQ버튼이 있는데 이걸 활용하면, 팝,재즈,락,클래식 등 선호하는 사운드를 설정해서 각 장르에 최적화된 음색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기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클래식 음악을 많이 켜놓는 편입니다.

오토 스캔기능도 있는데요. FM 라디오를 청취할 때 요긴하게 사용합니다. 
브리츠 엔티크 오디오 뒷면에 폴대로 된 안테나를 확장해서 감도 높은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통해 오토 튜닝하여 편하게 청취 가능하며, 20개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리모컨을 보시면 PROG라고 표시된 버튼이 있는데, 이를 약 2초간 누르면 자동으로 채널이 설정됩니다. 

 

 

예전 오디오/라디오의 추억을 다시 맛보고 싶다든지, 또는 태교 음악을 듣는데 도움이 되는 오디오를 찾고 있다면, 브리츠 앤티크 오디오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프리미엄 젖병, '헤겐젖병' 구입 및 사용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아기(신생아) 젖병은 '헤겐젖병'을 사용해보세요~! (초보엄빠 육아에 필수적인 아이템, 헤겐젖병

저도 드디어 이런 육아 아이템을 리뷰할 수 있는 자격이 생겼어요! 얼마 전에 그렇게 기다리던 딸아이를 만나게 됐거든요! ^^ 그래서일까요? 저 역시 여느 딸바보, 아들바보님들처럼 이곳저곳 블

sangmusang.tistory.com

 

[영국 황실도 인정한 프리미엄 재킷, '바버' 구입 후기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

 

영국 황실에서도 인정한 재킷, 바버(Barbour) 리데스데일 퀼팅 자켓 2가지 색깔로 구입했어요! (넷

제이 바버 앤 선즈(J. Barbour & Sons Ltd)는 영국의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바버(Barbour)는 1894년 존 바버가 창업했으며 바버와 바버 인터내셔널 브랜드를 통해 왁스를 바른 면 아우터웨어와

sangmusang.tistory.com

 

반응형